계는 흥미진진하고 기업과 채
페이지 정보

본문
세계 최대 로펌레이텀앤왓킨스의 구조조정 파트너 변호사들이 한목소리로 "구조조정의 세계는 흥미진진하고 기업과 채권자 모두에 기회가 무궁무진하다"고 강조했다.
하워드 램(홍콩), 애덤 골드버그(미국), 제시카 워커(영국) 변호사는 최근 홍콩에서 열린 기업.
레이텀앤왓킨스의 이석준 변호사.
세계 최대 글로벌 로펌레이텀앤왓킨스(Latham & Watkins)가 20년 경력의 자본시장 전문가 이석준 미국 변호사를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이 변호사는 글로벌 기업의 굵직한 공모 및 사모 자금조달 거래 법률자문을 수행해온 자본.
[서울경제] 세계 1위 미국 법무법인레이텀앤왓킨스(Latham & Watkins)는 현대캐피탈뱅크유럽(HCBE)의 독일 리스사 식스트리싱(Sixt Leasing SE) 인수거래를 자문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기업이 독일 증시에 상장된 금융회사를 인수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전략을 펼치고 있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가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중국에서는 최근 몇 달간레이텀앤왓킨스(Latham & Watkins), 시들리 오스틴앤웨일(Sidley Austin and Weil), 고트샬앤멩기스(Gotshal & Manges), 윈스턴앤스트로운(Winston & Strawn.
글로벌 로펌레이텀앤왓킨스는 글로벌 대체자산 운용사인 칼라일그룹의 ADT캡스 매각 법률자문을 맡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칼라일은 국내 2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를 SK텔레콤과 맥쿼리인프라리얼에셋에 2조9700억원에 매각할 방침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법무법인(로펌)인 미국계 ‘레이텀앤왓킨스(Latham & Watkins LLP)’가 27일 서울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에 사무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아시아에서는 베이징, 상하이, 홍콩, 싱가폴, 도쿄에 이어 서울에 여섯번째 사무소를 열었다.
[서울경제] 세계 최대 로펌레이텀앤왓킨스는 강성진(사진) 파트너 변호사가 아시아지역 법률전문지 아시안-메나카운슬(Asian-MENA Counsel)의 ‘우수 변호사(Commended External Counsel of the Year)’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아시안-메나카운슬은 아시아·중동.
세계 최대 규모 로펌(법무법인)이 국내에 들어온다.
16일 법무부에 따르면 ‘레이텀앤왓킨스(LATHAM & WATKINS )’가 지난 13일 법무부로부터 외국법자문법률사무소 설립 인가를 받았다.
설립된 지 80년이 넘은레이텀앤왓킨스는 지난해 매출액이 약 3조원에 달하는.
강원석 변호사 [서울경제] 글로벌 1위의 미국 법무법인(로펌)레이텀앤왓킨스(Latham & Watkins LLP)는 기업인수·합병(M&A) 분야 전문가인 강원석 영국 변호사를 파트너 변호사로 영입했다고 29일 밝혔다.
강 변호사는 홍콩을 거쳐레이텀앤왓킨스서울사무소로.
[서울경제] 세계 최대 글로벌 로펌레이텀앤왓킨스는 글로벌 대체자산 운용사인 칼라일그룹의 ADT캡스 매각 법률자문을 맡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칼라일은 국내 2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를 SK텔레콤과 맥쿼리인프라리얼에셋에 2조 9,700억원에 매각할 예정이다.
- 이전글새우깡은 1500원으로 올랐다. 25.03.28
- 다음글성능이 괜찮다면 얼리 액세스 25.03.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