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고객에 위약금 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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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해킹 피해 고객에 위약금 면제’ 수용.
2조 규모 '고객 신뢰 회복안' 내놨다…위약금 면제 수용.
정부, 해킹 책임 묻자…SKT, 위약금 다 면제.
2021년 8월부터 해킹 공격 받아…SKT, 신고없이 자체 조치 골든타임 놓쳤.
첫 해킹 공격 2021년 8월… 중간조사 때보다 10개월 빨라.
[사설] 총체적 부실이 빚은 SKT 해킹…정보 사업자들 무한책임 느껴야.
政 "SKT 위약금, 약관상 면제 적용 가능…회사 귀책 사유".
규모는 큰데 보안은 허술한 K기업…해커 ‘노다지’로 찍혔다.
SKT, 1조원대 '고객 보상·정보보호책' 마련 … 정부 조사 발표 직후 위.
[일문일답] SKT "고객신뢰 회복 최우선.
단기적 비용상승·실적악화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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