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스포츠 대회와 대규모 박람회
페이지 정보

본문
앞으로 1년간 스포츠 대회와 대규모 박람회 등 기념행사를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종합격투기 UFC 경기를백악관에서 열겠다고 강조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3일(현지시간) 아이오와주 디모인에서 열린 미국 독립 250주년 축하 킥오프 행사에서.
UFC의 오랜 팬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미국 독립선언 250주년을 기념해 내년에백악관에서 'UFC 대회'를 열겠다고 밝혔다.
미국 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 트럼프는 올해 미국 독립기념일(7월 4일)을 하루 앞둔 3일(현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인지 기능 저하를 둘러싼 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백악관을 실질적으로 운영한 인물이 퍼스트레이디 질 바이든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조 바이든 전 미국 대통령과 질 바이든 전 미국 퍼스트레이디.
화이트 UFC 대표, 오른쪽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사진=AP〉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 건국 250주년을 맞는 내년백악관에서 UFC 챔피언십 경기를 열겠다는 구상을 밝혔습니다.
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독립기념일을 하루 앞둔.
트럼프 대통령은 금리 인하 요구를 따르지 않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내년 미국 독립 기념일 250주년 행사로 미국백악관에서 UFC 경기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은 지난 3일(현지시각)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 아이오와주 데모인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한 모습.
/사진=로이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로이터통신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아이오와 주립.
고용 지표 호조에 뉴욕증시는 상승 마감했죠.
S&P 500 지수와 나스닥 지수는 또 한 번 최고치를 경신했는데요.
스티븐 미란백악관경제자문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고용 보고서를 통해 미국 경제가 정상화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캐롤라인 레빗백악관대변인이 30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백악관에서 정례 브리핑을 진행하고 있다.
- 이전글유망 센터백 자렐 콴사를 품었 25.07.05
- 다음글통 엄마는 구분한다"며 "주변 25.07.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