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센터백 자렐 콴사를 품었
페이지 정보

본문
출신 유망 센터백 자렐 콴사를 품었다.
이 영입은 김민재의 이적 시나리오와도 맞물리며 리버풀과 바이에른 뮌헨 사이 연쇄 이동가능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레버쿠젠은 2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렐 콴사가 레버쿠젠의 새로운 일원이 됐다.
ⓒ로레알 그룹 로레알 그룹, '지속가능성혁신 액셀러레이터' 출범… 참가기업 모집.
ⓒ로레알그룹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이 '지속가능성혁신 액셀러레이터'를.
영국 '스포츠바이블'은 4일(이하 한국시각) "레알 마드리드는 2025-26시즌을 앞두고 호드리구 매각에 열려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장 눈에 띄었던 원자재 이슈부터 짚어보면, 금은 고용데이터 호조로 유가는 수요 둔화 우려와 공급 확대가능성에 모두 소폭 하락했습니다.
설탕은 브라질에 서리가 내릴가능성이 있다는 날씨 예보에 5%대 급등했습니다.
[앵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밤사이 서울은 엿새 연속 열대야가 나타날가능성이 있겠습니다.
밤이 된 지금도 열기가 가득한 가운데, 도심 한강공원은 더위를 식히는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현장 분위기와 날씨, 기상.
이적시장에서 손흥민을 데려오기 위한 파격적인 영입을 추진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손흥민은 그 어느 때보다 토트넘을 떠날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측된다.
손흥민은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토트넘에서.
중국 방문을 추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블룸버그 통신은 3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미국 상무부가 트럼프 대통령의 방중가능성을 놓고 일부 미국 기업의 최고경영자(CEO)들에게 전화를 걸어 동행 의사를 타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스페인 매체 '아스'는 3일(한국시간) "토트넘은 센터백 로메로에게 팀 내 최고 연봉을 제안하며 잔류를 요청.
KAI는 국제표준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정보보호 관리체계를 위한 정보보안경영시스템, 에너지효율 향상을 위한 에너지.
LAFC를 이탈했고 릴로 이적했다.
지루가 떠나면서 생긴 공격 빈자리를 손흥민에게 맡길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다.
손흥민 MLS행가능성은 이전부터 있었다.
영국 '풋볼 런던'은 "손흥민은 계약을 1년 남겨둔 상황이다.
토트넘이 연장 옵션을 발동하긴 했지만, 구단.
- 이전글토노파 시험장에서 핵탄두를 제거한 25.07.05
- 다음글간 스포츠 대회와 대규모 박람회 25.07.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